본문 바로가기

서재/자기계발

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? - 김민식 지음 (17-04)





  처음으로 e-book을 구입했다. 

처음이니 가볍게 읽을 e-book책을 천천히 찾았다.

마침 추천 서적으로 보여지는 책이 있어 e-book에 대한 호기심 반, 영어공부 비법이 궁금함 반으로 

"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?"책의 구매를 결정했다. 


 그동안 영어에 대한 여러가지 책을 접해보았다. 나 뿐만 아니라 누구나 다 그럴것 같다. 

영어 공부를 오래 지속하지 못하다 보니까 영어 공부 비법에 대한 책에는 늘 관심이 있어왔다. 더불어 그러한 책을 많이 읽어오면서 나중에는 관련 책의 구매가 망설여지기도 했다. 하지만, 이 책은 좀 달랐다. 뭔가 신선한 느낌이 와 닿았다! 무엇보다 저자 자신이 실천하여 성공한 사례라고 하니 

더욱 호기심이 생겼다. 


 생각보다 좀 긴 내용이라 지루함이 없지 않지만, 나름 영어에 공부에 대한 부담감을 덜게해준 책이었다.

영어공부의 막연함은 나 뿐만 아니라 대부분 사람들이 다 가지고 있는 고민이라는 것을 새삼 확인했다. 그리고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영어에는 왕도가 없다는 사실. 그러나 그렇기 때문에 종종 자극을 받아야 한다.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이 가져다주는 조금은 특별한 자극이 좋았다. 




- CREMA Sound 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