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대가 빠르게 변하고 있다. 하지만, 어떻게 바뀌어가는지 읽어내기란 쉬운일이 아닐것이다. 그러기에 기회는 종종 위기가 되어 돌아오기도 할 것이다. 하지만, 누군가의 조언과 도움이 있다면 그러한 변화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포착할지 모를일이다. 마케팅에 대해서 배경지식이 부족한터라 이 책을 읽어내는데에 어려움이 있었다. 하지만, 4차 산업혁명에 관심이 많았기에 새로운 마케팅 흐름을 이해하는 것이 나로서는 매우 중요한 일이었다. 마케팅의 아버지라 할 정도로 이 분야에서는 노대가에게 책을 통해서나마 마케팅 흐름을 접한다는 것은 특권이라 할만했다. 전자책이어서 작은 도표나 그래프를 보기 힘들었던 아쉬움이 있지만, 내용만큼은 잘 정리되어있었고 시대의 흐름도 현장감 있는 사례를 통해서 접할 수 있었다.
'서재 > 경제/경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타타그룹의 신뢰경영 - 김종식 지음(17-13) (0) | 2017.06.04 |
---|---|
블록체인 혁명 - 돈 탭스콧•알렉스 탬스콧 지음 (17-06) (0) | 2017.04.02 |
1만 시간의 재발견 - 안데르스 에릭슨, 로버트 풀 지음 (17-03) (0) | 2017.02.13 |